지루한 개요
간단한 설명
사방에서 날아오는 총알을 피하고 별과 코인을 모아 점수를 겨루는 게임
게임 이름
StarStarStar 입니다.
제작 기간
6주 정도지만 아직 완성단계는 아닙니다.
개발 인원
프로그래밍, 기획, 그래픽 모두 혼자 작업했습니다. 그래픽은 파워포인트(ppt)와 웹 포토샾(pixlr)으로 작업했습니다.
개발 엔진
cocos2d-x 3.4 ver
사용 언어
c++
개발 환경
visual studio 2013 , eclipse
외부 library
jsoncpp
- 맵데이터나 패턴 등을 저장하는 용도로 사용했습니다.
- cocos2d-x에 내장 되어 있는 rapidJson을 사용하지 않은 것은 파싱하는 데 불안정했기 때문입니다.
(시행착오 끝에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했습니다.)
보기 불편한 스크린샷
보기편한 영상
앞으로의 기획적 업데이트 예정 사항
- 베리어 아이템 구현,
- 보너스 타임이 너무 무난하여 더 강렬하게 변경
- 펫, 버프아이템, 아티펙트 등
- 스테이지 재 구성 (밸런스 조정)
- 여러가지 캐릭터 및 능력
- 능력( 블랙홀, 코인 폭죽, 자이언트, 달리기, 일정 시간 무적 등)
- 종합점수 및 결과
앞으로의 프로그래밍적 업데이트 예정 사항
- 캐릭터에 붙어있는 FSM을 매번 생성하지 않고 PoolingManager에 위탁
- 게임팝업
- 유저 정보 저장
- 구글 로그인 및 페이스북 로그인 SDK 부착
- 한번에 큰 패턴을 생성하면 렉걸리는 현상 수정
- 전체 적인 리펙토링 및 아직 계획되지 않은 추가 작업
앞으로의 그래픽적 업데이트 예정 사항
- 라이프 바가 잘안 보이는 듯 해 교체 예정
- 캐릭터를 고양이로 변경하여 카와이함을 추구할 예정
- 행성도 카와이~
- 모든 것이 카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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