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남은 계획을 한번 나열해보자.


1. 게임 중에 깜짝 캐릭터를 얻는 시스템이 있었으면 좋겠다.

2. 캐릭터를 뽑는 연출이 필요하다. 

3. 타이틀을 얻었을 때 보상을 주는 연출이 필요하다.

4. 게임안에서 스크린샷을 찍고 카톡 등으로 공유할 수 있어야 한다.

5. 최고기록을 냈을 때 연출이 필요하다.
6. 유저데이터를 암호화 해야 한다.

7. 네트워크가 연결되지 않았을 경우에 유니티 광고를 보려고 할때의 처리가 필요하다.

8. 인앱결제가 필요하다.

9. 구글 로그인시 유저 데이터를 받아오는데 로컬에 저장되어있는 정보와 다른 계정일 경우 처리가 필요하다.

10. BGM 및 효과음이 필요하다.

11. 피버 및 연속 피버가 들어가면 재밌지 않을까 생각중이다.

12. 행성마다 다른 스테이지가 존재하면 각각 클리어 하는 재미가 있지 않을까 생각중이다.


여기까지가 그동안 Wunderlist로 관리하던 남은 일정이고 이외에도 아직 더미로 사용하고 있는 데이터들이 많이 있다.

이것들도 차츰 실데이터로 변경해야 할 것 같다.


여기까지 하고 내일은 지금까지 개발한 게임의 동영상이나 스크린샷 정도는 올려도 좋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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